본문 바로가기

일상, 생각/日本で🇯🇵

일본에서 아이폰13 핑크 구입/가격/방법/일본애플매장픽업/절차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일본에서 생활중인 선택형 짠수니입니다ㅋㅋㅋㅋ

 

이번에 아이폰13 출시하자마자 바로 질렀어요!

일본은 출시일이 24일이어서 24일에 애플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해서 26일에 픽업하는 걸로 주문했습니다.ㅎㅎ

 

수취방법은 배송이랑 픽업을 선택할 수 있는데, 배송은 10월 9일 이후로 가능한 것 같아서, 저는 픽업으로 선택했어요.

 

요코하마에서 제일 가까운 카와사키역에 있는 애플매장으로 선택해서 주문완료했습니다!

다 끝나니까 수취가능한 재고가 벌써 다 떨어졌더라고요.. 

참고로 수취날짜와 시간까지 정하긴 하지만, 그게 제일 빨리 받을 수 있는 시간인 것이고, 당일 이후로 20일까지는 보관하고 있다고 하네요.

아마 20일도 넘어가면 자동환불처리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
신용카드로 구입하자마자 바로 수취대기로 넘어가서 아마 받으러 가기만 하면 끝인 것 같아요.

 

일본에서는 아이폰13 기본 128GB 가격이 98,800엔 이에요.

한국에서는 109만원이라고하니 4만원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. 그리고 13모델의 다른 용량의 가격이에요.

그리고 iphone13 mini/Pro/Pro max의 가격이에요.

Iphone13 mini/ Pro / Pro max 가격

 

수령방법은 간단합니다. 신분증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합니당.

빨리 실물을 보고싶네요. 매장에서 픽업하면 후기를 여기 남길게요!

반응형